강의실 (e-Class)

개요

교수자, 학습자 모두 활용 가능한 온라인 강의 저장 및 복습 시스템

 

내용

eclass내용

 

활용 강점

실시간 강의 녹화로 교수자는 손쉽게 학습자료를 제작/제공 할 수 있으며, 학습자는 온라인에서 자유로운 복습 및 보충학습을 할 수 있는 보조자료와 학습환경 제공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
 

제작 가능한 강의 콘텐츠 유형(교수자)

1 기본형

-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 : MS 파워포인트 파일을 활용하여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.

- 스크린 프레젠테이션 : 컴퓨터 스크린 상에서 이루어지는 강의 내용 녹화와 음성을 함께 활용하여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.

- 화이트보드 프레젠테이션 : 컴퓨터 스크린 상에서 직접 필기하며 진행하는 강의 내용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.

- 영상 프레젠테이션 : 교수자의 모습과 강의 내용을 중점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.

 

2 크로마키 동영상형

-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 : 가상 배경에 보여지는 MS파워포인트를 활용하여 교수자가 강의하는 모습과 함께 온라인 콘텐츠를 수 있습니다.

- 화이트보드 프레젠테이션 : 가상배경(화이트보드)에 교수자가 직접 판서하며 강의하는 내용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.

- 영상 프레젠테이션 : 가상배경에서 강의하는 교수자의 모습과 강의내용을 중점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.

 

sub_4_2

 

활용 예시

Flipped Learning / e-Learning / 보충수업을 위한 강의 / 일반강의 대체 등

 

문의처 

02-940-5791~2,4